다음RSS넷.

다음의 RSS넷을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가봤다. 듣던대로 OPML파일 입력이 되지 않는다. 샤프리더에서 opml파일을 내보낸다음에 RSS넷으로 입력하려고 하는데 지금 15분째 “페이지 여는중” 이라고 나오면서 처리가 되지 않는다. 않길래 포기하고 다시 페이지 열어봤더니 다 읽어들여와 있다. 있는줄 알았는데 카테고리 이름만 만들어져있고 상당분량이 누락되어 있다. 쩝…
동작속도도 심하게 느려서 블로그라인스가 느리다고 불평했던게 미안스러워질 정도. 일부 RSS주소는 전혀 내용을 읽어오지 못하고 화면 아래에 있는 “지난 포스트 읽어오기 하루전/일주일/한달전”의 어느 링크를 눌러도 아무 내용이 나오지 않다가 전체 구독리스트를 새로고침하면 그때서야 읽어온다. (푸억.. 지금 수정하는 중인듯. 위의 하루전,일주일,한달전이 5분전만 해도 이미지버튼이었는데 지금보니 텍스트링크로 바뀌었음. 어쨌거나 제대로 동작하지는 않음.)
에러페이지(스크린샷)만 벌써 너댓번 본것 같은데 어디로 뭘 문의하라는건지?? 고객이 문의를 할 것 같으면 문의페이지로 가는 링크 만들고 에러코드정도야 자동으로 수집하면 될껄, 존나리 무성의함. 해외 RSS링크가 60여개정도 들어가있는데 2개 빼고 58개는 아무것도 안나오고, 갱신도 안되고 있다. 중간중간에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는 닭모양 아이콘의 뜬금없는 화면가림도 영 불편하다.

대체 이런걸 왜 정식오픈을 한건지 도무지 이해되지 않는 서비스.

One Reply to “다음RSS넷.”

  1. 저도 써볼까 하다가, 그냥 조금 안정된 후에 써보기로 했어요. 그래도 저같은 초보에겐 조금 편리해보여요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