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의 오해와 진실 ‘SK컴즈를 말한다’ -도깨비뉴스-
이글루스 운영 계획은?
“얘기했던 대로 이글루스 운영진 기존의 인원을 모두 데려왔다. 또한 처음 시작한 운영철학도 그대로 승계하기로 했다. 이것은 약속한대로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이다.
우리가 약속한 대로 이글루스 운영진이 안정된 환경에서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울 뿐이다.”
(–)(__)
네티즌들의 오해와 진실 ‘SK컴즈를 말한다’ -도깨비뉴스-
이글루스 운영 계획은?
“얘기했던 대로 이글루스 운영진 기존의 인원을 모두 데려왔다. 또한 처음 시작한 운영철학도 그대로 승계하기로 했다. 이것은 약속한대로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이다.
우리가 약속한 대로 이글루스 운영진이 안정된 환경에서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울 뿐이다.”
(–)(__)
진실은 저너머에…
SK 커뮤니케이션이 지금까지 운영해온 서비스를 봤을 때, 회사에 대한 악평만큼이나 기대치도 높아지는게 사실이라.. 서비스 규모에 비해 운영진 및 개발팀원 수가 많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특히 최근의 스팸폭격이나 플랫폼 이전 작업의 1회 실패, 장비 교체 및 확충작업으로 인하여 점검시간이 길어진 점 등이 유저들의 불안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고 생각합니다 :3
뭐 차츰 더 나아지겠지요. 스팸폭격이 나와도 요새는 많아야 (..) 열건 정도가 필터를 뚫는 것 같은데.. 다 이글루스가 SEO가 너무 잘된 탓, 특히 구글과 너무 친한 탓(!?)이니 어쩌겠습니까.
차츰 더 나아지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한달 후면 저도 이글루스 사용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