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내 몇몇분들이 갖고 계시던 S자 고리를 찾았습니다. 오픈마켓에서 “S자고리”, “S자 고리”, “S고리” 뭐 이런걸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구요. 작은거는 1000원에 10개, 좀 큰놈은 1000원에 5개정도군요. 얼마전에 찾아보니 50개, 100개 묶음밖에 없어서 안샀는데 연휴기간동안 동네 잡화점 구경갔다가 찾았습니다. 작은거 10개에 800원이더군요.
크기는 대략 … 이게 어느쪽을 재야하는지 모르겠네요. 6cm 정도라고 칩시다. 스테인레스스틸은 아닌것 같구요 크롬도금인거 같네요. 오픈마켓에서 스테인레스재질이라고 파는것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이걸 어디에 쓰면 좋냐면, 파티션에 보면 모서리에 세로방향으로 홈이 파져있습니다. 파티션에 부가적으로 책꽂이 등을 장착할 때 이 홈에 맞는 걸쇠가 붙어있어서 장착하기 쉽게하려고 만들어놓은 구멍입니다.
[ 파티션 세로 홈]
이 구멍에 저 S자 고리를 끼우고 반대쪽 고리에 우산이나 손가방 등을 걸어두면 좋습니다. 책상위에 올려두자니 자리 비좁고 바닥에 두자니 먼지묻고 발에 채이니까요.
우산은 제 자리구요, 분홍가방이나 까만색 가방은 다른 분들 자리입니다. 까만가방을 건 고리는 좀 큰 고리더군요.
ㅎㅎ 요긴한 물건이군요
10개만 사다줘…
혹시 중국 북경(상해,광주,시안)에 오실일이 있으면 IKEA에 들리시면 저런 것 싸고 손쉽게 구입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괴력으로 직접 휘신건 아닌지 ㅋㅋ
요긴한 물건들 자주 소개를 받네요~ ^^
골룸// 그러게요. 우산이나 가방 걸기에 딱입니다용.
돌쇠// @ㅓ 그래.
laotzu// 앗 오랫만에 뵙습니다. 저희동네 잡화점에도 십만가지 상품이 있다길래 일단 이쪽을 섭렵하고요 헤헤..
떡이떡이// -,.-;;
미친병아리// 뭔가 저렴한 가젯을 소개하는 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히히..
저도 이 포스트 보고 우산 걸어 놓을 것이 생각나서 방금 클립을 휘어서 만들었답니다.
우산 같은건 클립으로도 버틸만 한것 같아용 ㅎㅎ
Oh, S line S line S line ;;
I’m in Kansai Airport. > u
It’s not input -_-;;
Very hard for me.
S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