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가격

오픈마켓보면 이른바 가격 낚시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제목에 “티셔츠 3천원” 이라고 써 있는데 정작 들어가보면 필수 선택해야하는 옵션으로 추가금액을 내야하는 것들이지요. 처음에 내걸었던 가격은 흔히 하는 말로 미끼상품이랄까요.

같은 제품, 유사 품목을 가격순 정렬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나와있는 가격의 물건은 품절이거나 허접하기때문에 구매하기 불가능하거나 실망하는 경우가 많죠.

fishing_price

하루에 하나의 상품을 싸게파는 원어데이도 요즘들어 이런 낚시 가격을 내거는 경우가 자주 보입니다.

여러개의 상품을 팔면서 가장 싼 제품의 가격과 가장 비싼 제품의 사진 또는 제품 이름을 짝을 지어 내보내고 있습니다.

오늘 유무선 공유기를 1만4천원대~ 라고 내놨는데요, 정작 저 가격은 유무선 공유기 가격이 아니라 함께 팔고 있는 USB무선랜카드의 가격이네요. 유무선 공유기를 살려면 3만 8천여원을 내야하죠. (정확하게 가격을 명시 하지 않은 이유는 “모든 컨텐츠”는 가격정보를 제거하고 이용하라는 원어데이의 규정때문에 “해당 사이트에서 제시한 가격정보”를 적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마치 제네시스 쿠페GT-R사진을 걸어놓고 2009년형 750만원부터~ (클릭 기본형가격) 라고 써 놓은 셈이랄까요.

어느 웹사이트, 어느 매체를 막론하고 요즘은 낚시질하지 않는데가 드문 것 같네요.

One thought to “낚시 가격”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