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여름에 산 MS의 블루투스 노트북 마우스 5000, 일년여간 별 말썽없이 잘 동작하더니만 점심먹고나서 휠이 헛돌기 시작한다. 처음 헛도는걸 감지한 이후로 동작시간 중 90% 이상 헛도는, 즉 사용이 불가능해질때까지 걸린 시간은 고작 10여분? 매우 빠르게 망가져버렸다. 흠.
용산 나진전자월드 6층의 MS A/S에서 바로 교체받았는데 제조년월은 2010년 6월 제품. (고장난건 2009년 5월 제조)이다. A/S 3년은 교체받은 제품에 새로 부여되지 않고 기존 제품의 A/S기간을 승계한다. (즉 2012년 5월까지)
오.. 저는 번호가 같은 MS Wireless Mouse 5000 사용중입니다. 하드웨어의 명가 MS…
아크몬드// 흐흐 무선 편하죠? 컴 역사 중 유선만 계속 써오다가 무선(블루투스)마우스로 옮겨탄지 1년 채 안되었는데 도저히 이젠 유선 못쓰겠더라구요. 선이 우찌나 걸리적거리던지 원 .. 사람이란 참 간사합니다 ㅎ
아크몬드님 뉴스레터 보고 왔습니다. ㅎㅎㅎ 전 벌써 무선마우스가 4개(MS만3개) 째입니다. 얼마전 집에서 쓰던 중소업체 마우스의 클릭이 맛이 가서 고민하다가 오늘 VisTablet을 샀습니다. 기대했던 것 만큼 훌륭하진 않네요. 갖고 싶은 마우스가 사실 없어서 말이죠. 그나마 쓰고 싶은건 10만원이 넘어가는지라 총알이…
근데, 도저히 유선으로 못갈 것 같아요. hof님도 평생 무선을 쓰셔야 할듯… ㅋㅋㅋ 무선신은 쉽사리 떠나지 않습니다. 다른 기기로의 전염을 주의하셔야 … ㅎㅎ 아무튼 잘 쓰시기 바래요~~
참.. 저는 주로 Wireless Mobile Mouse 7000를 쓰고 다른 곳에서 Wireless Notebook Mouse 5000을 씁니다. 블루트랙은 정말 좋더군요. 정확도가 짱이에요. ㅎㅎㅎ
hsmtree// 아크몬드님이 소개해주셨군요 흐미. 감사하여라. 음~ 무선 맛 들리니까 이거 참 평소에 잘 모르겠던 선들이 왜이리 꼴보기 싫은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모바일~ 7000 마우스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리플 감사드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