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메뉴바 날씨앱 Meteorologist에서 iStat Menus 로 변경

By | 2022-01-25

몇년동안 잘 써오던 메뉴바 날씨 표시 앱을 Meteorologist에서 WeatherBug Forecast Bar iStat Menus로 갈아탔습니다. Meteorologist가 가끔 이럴 때가 있습니다. 날씨를 못받아오고 현재 기온을 9999도씨로 표시합니다.

아래 캡쳐에서 1과 구름 아이콘이 WeatherBug이고 9999도로 나오는게 Meteorologist 입니다.

Meteorologist가 에러날 때는 날씨 서비스를 바꿔봐도 뭘 해도 안되네요. 힐끔 현재 기온만 보는 용도로 써 왔는데 WeatherBug로 마음의 평안을 얻길 기대합니다.

[업데이트]@2022.1.27 12:20

메뉴바의 웨더버그 항목을 누르면 열리는 위성사진이 너무 무거워서 Forecast Bar로 갈아탑니다.

[업데이트]@2022.1.28 21:00

메뉴바에 시스템 상태를 알려주는 iStat Menus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던 중 메뉴 중 날씨 항목도 있다는걸 잊고 있었습니다. 아이폰에서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날씨 앱인 AccuWeather 에서 날씨 데이터를 받아올 수 있고 60분 간격으로 데이터를 새로 받아올 경우 연간 2.74달러이니 Forecast Bar의 같은 서비스 가격 4.99달러에 비해 절반 가격이라 냉큼 구입했습니다. 뭐 유료로 등록했으니 이제 방황은 끝났습니다. 열심히 잘 쓰는 일만 남았을 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