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동안 잘 써오던 메뉴바 날씨 표시 앱을 Meteorologist에서 WeatherBug Forecast Bar iStat Menus로 갈아탔다. Meteorologist가 가끔 날씨를 못받아오고 현재 기온을 9999도씨로 표시할 떄가 있어서다.
아래 캡쳐에서 1과 구름 아이콘이 WeatherBug이고 9999도로 나오는게 Meteorologist .
Meteorologist가 에러날 때는 날씨 서비스를 바꿔봐도 뭘 해도 안되었다. 힐끔 현재 기온만 보는 용도로 써 왔는데 WeatherBug로 마음의 평안을 얻길 기대한다.
[업데이트]@2022.1.27 12:20
메뉴바의 웨더버그 항목을 누르면 열리는 위성사진이 너무 무거워서 Forecast Bar로 갈아탔다.
[업데이트]@2022.1.28 21:00
메뉴바에 시스템 상태를 알려주는 iStat Menus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던 중 메뉴 중 날씨 항목도 있다는걸 잊고 있었다. 아이폰에서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날씨 앱인 AccuWeather 에서 날씨 데이터를 받아올 수 있고 60분 간격으로 데이터를 새로 받아올 경우 연간 2.74달러이니 Forecast Bar의 같은 서비스 가격 4.99달러에 비해 절반 가격이라 냉큼 구입했다. 뭐 유료로 등록했으니 이제 방황은 끝났다. 열심히 잘 쓰는 일만 남았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