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코스 네임서버


다음이 라이코스 인수한지 꽤 되었는데 lycos.co.kr의 네임서버는 아직 sk커뮤니케이션즈의 것을 사용하고 있군요. 혹시 이유 아시는 분?

7 thoughts to “라이코스 네임서버”

  1. 장문의 코멘트를 달았으나, 등록이 안되는 오류가 발생해서 다시 적게 되었네요;;
    네이트가 2002년 라이코스와 네츠고를 합병할때 라이코스의 메일계정을 그대로 끌어안고 가기로 한 모양인거 같았어요..
    그래서 도메인 서버는 MX(mail exchanger)때문에 계속 SKC가 가지고 있게 된 거고요..

  2. lycos.com을 daum이 인수했고, 그 이전에 lycos.co.kr을 sk가 인수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즉, 미국 라이코스와 한국법인 라이코스를 각각 인수했다 할 수 있겠죠. 현재 루머로 돌고 있는 dk의 yahoo.co.kr 인수건과 비슷한 맥락이라 할 수 있겠죠.

  3. Pingback: ty's nest
  4. 무혼인형// 음, 네이트닷컴에서 라이코스메일 쓸 수 있는것과 관계있는 것이군요.

    너른호수// 수동-_-; 으로 넣어드렸습니다. 감삽니다.

    하영태 // 그런데 lycos.co.kr 의 도메인 소유주는 다음커뮤니케이션즈로 되어 있어요.

  5. 짧은 소견으로 글을 적었네요.. ^^; 덕분에 하나 더 알았습니다.

  6. 다음이 라이코스 한국/미국을 인수하고 SK Comm.가 그대로 라이코스 한국메일을 사용하되 로열티를 지급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