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를 드디어 다 보다.

By | 2004-01-23

방영할땐 안보다가…뒤늦게 구해본 다모… 몇달전에 1~6편까지 구해놓고는 야금야금 아껴보던차에… 백방으로 수소문해봐도 뒷편은 구할수가 없고… 드디어 황금연휴. 지난주부터 노리던 다음의 cuve서비스… 편당 500원씩의 다모부터.. 8백원의 애니메이션, 그리고 2천원의 일반 영화까지 있는데 일주일간 무료체험이다! 다만 일주일뒤까지 해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자동연장된다는 섬짓한 함정이 있긴 했다.
바로 어제 저녁, 일주일 체험판을 신청하고 결제정보를 넣고보니 결제일은 일주일뒤로 찍힌다. 그날전까지 해지하면 과금은 되지 않는다. 드디어 어젯밤부터 다모 7편부터 내리 보기 시작. 새벽까지 보고 잠시 눈붙이고 아침에 일어나서 또 보기 시작.. 방금 14편까지 다 보고… 바로 해지해버렸다 -_-v 일주일 체험이었으나 약 15시간만에 음하핫핫. (이..이런건 미련을 남기고 꾸물거리다간 지갑이 열리고나서야 아차한단 말이다! 카카카!) 화질도 그리 좋지않고 (아주 후지진 않다.) 사운드는 정말 개떡이다. 얼마나 사운드를 꽉꽉 눌러조졌는지 마치 조그만 파이프안에서 짜랑짜랑 울리는 그런 사운드로 들린다.

어쨌거나 드디어 다모를 다 봤다 으흑…뒷부분(특히 동굴속)에서 넘 늘어지지 않았나..싶은데.. 그래도 역시 진짜 느므느므 재밌다 으하하… -_-;; (외롭게 되버린 좌포장의 딸과.. 윤문식의 아들내미와 … 맺어주면 어떨…….. -_-)

3 thoughts on “다모를 드디어 다 보다.

  1. dalbong

    컴터를 혹사시키는거지만..
    다모 divx 를 받을수 있어요
    (말비슷한거에 아직 많아요…)

  2. only+

    캬..수고 많으셨습니다 🙂
    ps.그렇게 재미있나요?(아직 안본 우둔한 자의 질문..;;)

  3. hof

    dalbong//당나귀쪽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성격안좋아지겠더라구요 ㅋㅋ
    only+//흐흐 진짜 재밌어요. 뒷부분이 좀 늘어지긴 하는데 앞부분이 워낙 재밌고 빠르게 진행되서 그렇게 느껴지는것일수도… ..1편부터 봐보세요. 강추강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