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포토무료인화권 + 보그8월호

By | 2004-07-31

OK포토 아이디 있으시면 오늘까지 5천원 충전입니다. 캬캬..

http://okfoto.donga.com/event/event_openok.asp 여기서 쿠폰번호 바로 따다가 OK포토의 무료쿠폰충전에서 번호 넣으면 바로 추가됨. 흐흐 OK포토는 벌써 충전으로만 만오천원어치 적립금 쌓았네요. DC인사이드 출사때부터 해서…

두번째.
VOGUE 8월호에 멋진 사진집이 들어있습니다. KT.Kim의 월드와이드포토피플 사진집 “피플” 이 끼워져있는데 패션디자이너와 모델들의 사진이 들어있군요. KT.Kim은 패션사진쪽에서 꽤 인지도가 있는 사람이라고 하는군요. 하긴 그러니 이런 디자이너와 모델들의 사진을 찍을수 있었겠죠…

VOGUE 8월호
(흐흐 섹스앤더씨리의 캐리와 샤롯의 사진도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할까 하다가 빨리 보고 싶어서 후다닥 동네서점가서 사왔습니다. 절대 내돈내고 사본적도 없을뿐더러 비치된것도 잘 안보던 잡지인데 부록때문에 사게되는군요. 꼭 사고싶은 사진책이 있긴한데 비싸서 침만 흘리고 있다가, 인물사진 많다길래 냉큼 샀어요~ ㅠㅇㅠ

One thought on “OK포토무료인화권 + 보그8월호

  1. syous

    최근 청담동에서 KT.Kim 의 사진전이 있었는데, 우연히 기회가 되어 한번 다녀왔습니다. 갤러리가 그다지 넓지 않아서 전시수량이 적어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괜찮더군요. ^^

    그날 KT.Kim 의 사인이 담긴 PEOPLE 과, 봄베이 사파이어 샘플 두병을 받아왔습니다… (봄베이 사파이어는 아직 맛도 못봤지만 *_ _*;;)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