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s: October 2010

대부도 펜션 "해뜨락" – 가을편-

By | 2010-10-25

[업데이트]@2019년8월14일 외부 서버에 두었던 이미지 파일이 유실되었습니다. 백업 폴더에 보니 몇장이 남아있길래 이것만 복구해 둡니다. 대부분의 사진이 보이지 않음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여름에 다녀왔던 대부도 해뜨락 펜션을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펜션을 소개한 것도 처음이고 같은 펜션을 두번 이상 간 것도 처음인 곳이지요. ㅎㅎ 철이 철인지라 단풍이 군데군데 들었고 잔디밭도 희끗희끗하게 물들고 있었습니다. 여름이… Read More »

아이폰용 시사인앱의 배너광고

By | 2010-10-15

아이폰용 시사인앱이 튕기는 현상이 있다고해서 고친게 나왔는데, 설치하고보니 배너광고가 본문에 붙었다. 웹에서는 글 본문 중간에 배너 들어간 페이지는 숱하게 봤으나 모바일에서 본문을 가리는 광고는 낯설다.

지메일주소록과 아이폰연락처의 양방향 동기화 문제.

By | 2010-10-07

지메일의 주소록과 아이폰의 연락처 동기화가 잘 된다고 하는데 저는 오류가 좀 있습니다. 일단 처음에 아이폰 구입 후 지메일주소록이 아이폰으로 잘 내려왔습니다. 그리고나서 이후에 지메일 주소록에 새 연락처를 추가하면 아이폰으로 잘 반영이 됩니다. 그런데 아이폰에서 새 연락처를 입력하면 지메일 주소록으로 들어가질 않습니다. 지메일 주소록에는 현재 128명의 연락처가 들어있습니다.

블랙베리에서 아이폰4로 변경

By | 2010-10-07

핸드폰을 블랙베리 볼드9000에서 아이폰4로 바꿨습니다. 연락처는 구글 주소록으로 올렸다가 내리니까 잘 옮겨지더군요. 처음에 블랙베리 구입 이유가 업무상 이메일을 밖에서나 휴일에도 확인하고자 하는 것이었는데 이 상황이 좀 바뀌게 되어 겸사겸사 폰을 바꾸었습니다. 그동안 쓰면서 불만족스러웠던 것들. 앱의 부족과 가격 블랙베리 앱 갯수는 아이폰의 1/25 수준입니다. 앱 가격 또한 전반적으로 높습니다. 블랙베리 사용하면서 9개의 앱을 구입했는데 평균을…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