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s: February 2018

알리발 TWS 이어폰

By | 2018-02-27

얼마전 애프터쇽 헤드셋이 망가져버리고 알리에서 구입한 블루투스 이어폰. 좌우가 완전 분리된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이 요즘 들어서는 상당히 많이 나와있다. True Wireless Stereo Earbud 또는 Earphone 등으로 검색하거나 TWS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케이스 내에서 충전중인 상태 제품 사양상 사용시간은 2~3시간이라고 했는데 어제 40분 팟캐스트 + 1시간 동영상 보고 나니 배터리 70% 남았다고 표시되었고 케이스에 넣어… Read More »

비밀번호 관리 프로그램 교체 대비중

By | 2018-02-25

비밀번호 관리 프로그램으로 오랫동안 lastpass를 써왔고 중간에 잠깐 1password를 써본적이 있다. 그간 lastpass가 연12불이었는데 이젠 2배로 값이 올랐다. 물론 무료버젼의 기능이 강화되어 예전 기능을 쓴다면 무료버젼으로 내려가도 괜찮을것 같긴한데 대개 무료버젼이 그러하듯 광고가 붙든, 유료 업데이트 권유창이 뜨든 무료의 댓가가 있을 수 있다. 일단 두달 정도 남은 lastpass 프리미엄 기간동안 대체재를 고민중이다. 1password는 맥용은 구입했고… Read More »

인천공항 주차장 저공해차량(하이브리드) 할인 방법

By | 2018-02-11

오전에 인천공항에 다녀오면서 주차요금 정산하기전 검색해보니 블로그며 게시판이며 이런저런 방법들이 나와있는데 의견마다, 시기에 따라 조금씩 다른 부분이 있었다. 주차할인 정책이 바뀌는 건지 정산원마다 편차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아무튼 2018년 2월 11일 현재 하이브리드 차량 할인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주차장 내 정산기기를 이용하지 말고 일단 나간다. 정산기기에는 할인 관련 메뉴가 없다. 2. 출구 정산소 전광판에 정산원이…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