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이메일이미지 생성기

이메일 주소를 이미지로 만들어주는 E-Mail Icon Generator에 외국 이메일 서비스만 있어서 아쉬웠는데 이제 이메일주소 이미지 만들기라는 담백;;한 이름의 서비스가 등장했다. hurd님께 한번 이런거 어떻겠느냐고 여쭤봤더니 “그거 재밌겠네요~”라고 하셔서 대충 디자인 뚝딱뚝딱해서 드렸더니 아 글쎄 한시간만에 저런 결과를 내놓으셨지 뭔가;;; 역시 내가 인정하는 최고의 개발자 허드옹 만세 만세 만만세! |(ㅠㅠ)/

자~ 이메일 이미지 만들기에 다같이 빠져봅시다~ 녹아듭니다~~~

PS// 추가가 필요한 메일서비스가 있으시거나 혹시 저기서 빠지고 싶은 업체는 이멜주소 이쪽으로 메일을…

32 thoughts to “한국판 이메일이미지 생성기”

  1. Pingback: Moon in Melbourne
  2. 3개월 전에 이지스 오픈하고 심심해서 저거 만들어 보라니까 회사 직원이 하나 만들었는데… 앞으로 몇 천개 사이트 *노가다없이* 추가할 수 있느냐? 그랬더니… 개당 5백원씩 쳐달라고 하길래… 걍 없던 일로 하자고… 사장도 별 관심이 없고… 그런 싱숭생숭한 사연이 있었다오…

  3. 블루문// 최근코멘트가 글앞부분만 나와서 “블루문… 3개월 전에 이지”님이랑 사귀었다.. 쯤 되는줄 알았습니다. -_-실망이예욧! -,.-;;

  4. 이런~!!! 이 사람이 정말 밤잠 못자게 만드네. ㅋㅋ (근데 실은 저도 코멘트 앞부분만 보고 화들짝;;)

  5. IE 배척 페이지는 아니었구요. 충분히 테스트를 못해봐서 그랬습니다. 지금은 잘 보일 겁니다.

  6. 어머~! 호프띠 디자이너에요??? ^^

    “네티즌 ID ‘hurd(개발자)’와 ‘hof(디자이너)’가 함께 만든 ‘이메일주소 이미지 만들기” 서명덕기자의 ‘人터넷세상’중에서..

  7. Pingback: applevirus
  8. Pingback: pinkmoon's note
  9. 어느분께서 친절히도 이런걸 만드셨나 했더니. ,,hurd님과 hof님이 만드신거 였군요.. 저도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 아참.. 자기 블로그 주소 아이콘 만들어주는것도 있음 좋을듯…^^

  10. 엠파스는 메일주소가 empas.com이 아니고 empal.com이에요..
    혹시 고쳐주실수 있는지요? 메일을 보낼까하다가 답글로 적고 갑니다.
    수정이 안되면 그냥 커스텀만들기로 만들어서 쓸께요..ㅡ.ㅡ;

  11. Pingback: 워리넷
  12. 트랙백을 걸었는데… 지금 불여우에서 글씨가 깨져 보이네요. ;; 제 홈페이지 어딘가 코딩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 정체불명의 문자조합의 정체를 밝히고자 트랙백했다는 신고합니다. (후다닥)

  13. Pingback: - Junan's Blog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