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RSS만들어 뿌리는 곳

By | 2004-07-07

(via Scripting News)

Gossip’s Bootleg RSS Feeds Palooza
RSS를 제공하지 않는 사이트들을 일일이 수작업으로 코딩해서 무료로 RSS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가 유용하다고 생각될경우 1~2달러를 기부해주거나 아마존의 위시리스트에서 선물을 보내줄것을 부탁하고 있지만 강제성은 없습니다. 🙂

엽기소식 잘 올라오는 ananova의 기사도 제공되네요. 흐흐… 스뽀~쓰 신문이나 해외토픽,가쉽란에 보면 이 아나노바에서 인용한 기사들 많습니다.

저라면 만약에 국내에도 이런 사이트가 있다면 충분히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dcinside의 엽기갤러리나 멋진 사진이 올라오는 쿨갤러리, 그리고 정말 웃기거나 재미있는 힛갤러리의 업데이트
유머대학의 지식KIN, Kbench의 리뷰들, 블로그코리아에 새로 피딩되는 글들. spica님이 원하는 인터넷서점의 책소식 RSS 들…

이런 사이트의 업데이트 내용을 스스슥(?) 긁어다가 RSS로 만들어서 쉽게 읽을수 있게 해준다면…그 시간동안 일일이 찾아다닐 시간을 절약하는 것에 대해서 어느정도의 비용을 기꺼이 낼것 같습니다. (저같이 인건비가 싼 경우는 조금만 내도 되요 -_-)

RSS의 응용범위는 점점 넓어지는것 같죠? Fedex 운송장번호로 트래킹도 할수 있고 말이예요.

One thought on “몰래 RSS만들어 뿌리는 곳

  1. dryad

    글쎄요…여기저기 전부 긁어다주면 편하기는 하겠는데 돈내면서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많이 없을 것 같네요…무료 부가서비스 같은걸로 제공되면 모를까…
    사용하는 사람들은 일부소수계층뿐일 것 같은데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