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 재보니 두달 3주전에 처음 운동 시작했을 때보다 6kg대가 빠졌더군요. (6.1킬로라는 말) 어제 점심은 떡볶이,순대, 김밥을 먹고 오후에는 달기로 유명한 도너츠를 두개 먹은 탓인지 조금전 다시 재보니 6킬로대 감량에서 5킬로후반대(5.9킬로라는 말) 감량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ㅋㅋ.
매달2킬로 정도씩이 목표니까 3개월이 되는 다음주말쯤에는 목표 달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헬스 6개월치 등록해서 석달했고 이제 석달 더 남았는데 최종목표는 5킬로 더 감량입니다.
확실히 살이 빠진걸 알겠는게 바지들 허리가 널널해졌습니다. 조금전에도 허리띠 조금 더 잘라내서 길이를 줄였구요. 처음 시작할때보다 7cm정도 허리도 줄었네요. 히히.
[왼쪽이 한달 전, 오른쪽이 조금 전 잘라낸 허리띠 조각]
허리띠를 줄이는거도 이젠 한계인것 같네요. 허리띠를 줄여서 바지가 흘러내리지는 않는데 허리춤이 접혀서 안되겠어요.
그래요. 이제 바지를 질러야 할 때인겁니다. -_-;;
이런 지름이라면 마구마구 불살라야~ 하죠~
쿨짹// 냐하하!!
완전 홀쭉해 드셨드라니!
존경스러워요~!
지를 때도 완전 행복하시겠다.
오호. 축하드립니다! (라고 해야되나? ㅋ)
저도 요즘에 다시 헬스나갑니다. 트레이너 왈, “어떻게 이렇게 되신 거에요” 저 왈, “회사 관두고 집에서 뎅굴뎅굴을 하다보니… orz”
앞으로의 행보 더 궁금해지네요. 저도 화이팅! ㅋ
짝짝짝…
more 1 week….orz
수잔// 에잉 홀쭉이라뇨.. 아직 갈길이 멉니다. (겸손 겸손..)
태우// 5킬로 더 삐면 정상;;체중이 된대요. 정상에서 더하기 빼기 10%가 있는데 더하기 10퍼센트 안쪽으로 맞출려구요. 태우님도 힘내시어욧!!!
골룸// ㅎㅎㅎ
woogee // 그럴줄 알았다 -_-;
이러다가 리바이스부츠컷 입는 호프님 보는날이 오겠군요..
이렇게 운동효과가 가시적으로 나타나면 운동할 맛 나겠어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호프님처럼 의지를 가지고 운동을 계속하고 싶네요.
남성미가 가미된 세부적인 장식, 두꺼운 느낌의 원단, 스키니 팬츠, 블레이저 대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카디건 등을 걸칠 날이 얼마 안 남은 건가;
http://www.prosumero.com/cp/view.asp?vol_no=12&art_no=16&sec_cd=0002
How about skinny jean?
오.. 다욧을 시작하신다는게 사실이었군요. 대단하세요. 🙂 5kg 감량 꼭 성공하시길…
눈부신 성과과 그냥 옆에서 딱 보기에도 ^^
정말 이러다 스키니진에 도전하시는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