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 이용요금을 이달초에 자동이체를 신청해놓았는데 방금 전화가 왔군요. 지난달 요금 미납이라고..
이번달부터 자동이체 나가니까 그때 알아서 같이 빼가라고 했더니…그렇게는 안된다는군요.
그러면 무통장 입금할테니 계좌번호 대라니까 국민은행은 빼더라구요. 국민은 자기네 거래은행이 안된다나…
인터넷으로 보낼테니… 아무은행이나 대라니까 타행환은 안된다고 … 즉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으로는 보낼수가 없답니다. 아 거참 되게 귀찮네…쩝…
그러면서 자택전화번호가 확인이 안된다고 자택번호를 알려달라는군요. “모르셔도 되요..”라고 해줬죠. 뭐 알고싶은거 다 알수야 없지 않겠습니까.
ㅋㅋ 모르셔도되요..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