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연락준다고 하고 주지 않기.

By | 2005-07-06

옥션에서 판매자뉴스레터라는 것이 날아왔다. 요 며칠 두어가지 물건을 옥션에서 판매해서 온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신규서비스 안내와 고수에게 배우는 판매 노하우, 판매자 교육안내, 이벤트 안내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옥션 판매자 뉴스레터 이미지
뉴스레터 맨 아래에는 전형적인 수신거부 안내가 포함되어 있다.

옥션의 내 개인정보와 환경설정을 확인해 보았다.

분명히 수신거부로 되어 있음을 확인했다. 판매자용 뉴스레터는 경매진행단계를 알리는 메일도 아니고 약관변경등 회사의 주요정책 관련 공지도 아니므로 이러한 이메일을 보내서는 안된다. 옥션 고객센터 1588-0184로 전화해서 이러한 내용을 이야기 했더니 관련부서에 문의해보고 7시까지 전화 또는 메일로 연락을 준다고 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 시각은 7시 40분. 옥션으로부터는 아무런 연락이 없었다.
(김수로 말투로) 때는 바야흐로 이천오년 6월 5일, 지금으로부터 한달전에도 옥션에 문의메일을 한번 보낸적이 있었다. 1년전에도 한번 블로그에 쓴적이 있는 옥션 판매자들이 제품 설명을 외부이미지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것인데, 요점은 옥션 일부 판매자들이 제품설명서를 외부서버에 이미지파일로 만들어 놓고, 경매가 끝난후 그 파일을 삭제해버림으로써 사용자들이 제품사용중에 A/S정보나 제품사양이 판매당시와 다른점을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에 대한 대처방안을 물었다. 달력을 보면 알겠지만 6월5일은 일요일이다. 낮 3시쯤 메일 보내놨는데 저녁이 되기 전에 옥션으로부터 전화가 온것이었다. 메일로 보낸 문의에 대해서 전화로 몇시간내에 그것도 일요일에 연락이 온것은 매우 뜻밖이었으나, 고객지원센터쪽에서 바로 답변을 할 수 있는 사안은 아니었기때문에 내게 전화한 상담직원은 보다 명확한 답변과 대책을 일주일안에 알려주겠다고 했다.
알려주긴 개뿔.
자꾸 그러면 “서비스 불량과 무관심” 때문에 “악성광고탑” 되버릴지도 몰라.
-_-;;
7/7 추가
전화왔는데, “중요한 공지메일”이기 때문에 보낸거란다. 미친새끼들.. -_-;

One thought on “옥션,연락준다고 하고 주지 않기.

  1. 일모리

    ㅡㅡ;;;
    차라리 잘못 보내진거라고 사과를 빌지 왜그러는지. .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