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RCLUB의 게시판에서 LG캐논의 대구쪽 AS를 담당하고 있는 지정점에 대한 고객의 평가를 문제삼아 해당 서비스지정점에서 고객 두명을 고소한 사건.
서비스에 불만있으면 앞으로 직접 업체랑 1:1로 전화통화로 해결하세요. 게시판에 쓰면 고소당합니다. -_-;;
이번 건 뿐아니라 쭈욱 지켜봐도… 다음번 카메라구입은 AS문제도 별로 없어보이는 마에다프로젝트을 고려중입니다.
SLRCLUB의 게시판에서 LG캐논의 대구쪽 AS를 담당하고 있는 지정점에 대한 고객의 평가를 문제삼아 해당 서비스지정점에서 고객 두명을 고소한 사건.
서비스에 불만있으면 앞으로 직접 업체랑 1:1로 전화통화로 해결하세요. 게시판에 쓰면 고소당합니다. -_-;;
이번 건 뿐아니라 쭈욱 지켜봐도… 다음번 카메라구입은 AS문제도 별로 없어보이는 마에다프로젝트을 고려중입니다.
황당, 씁쓸, 허무함이 교차하는군요.
그 동안 정신적으로 힘들었을 부분은 과연 누가 보상해 줄 것인지…
예, 저도 이 얘기를 전에 들었었는데, 쩝… 기도 안차더군요.
마에다님. 싸이에서 활동하시다가 개인 웹페이지로 옮기셨나 보네요. 일본다운 게 뭔지 느끼게 해주는 분….
이런.. 어이 없는일이…ㅡㅡ;; 제가 겪은 엽기샵 사건과 비슷한거 같네여… 서비스에 밥말아 먹기!!
나쁜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