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200 헤드폰 구입

By | 2007-02-02

멜론3개월치 등록하고 헤드폰으로 우리 개발자인 옷장수군이 추천하는 젠하이저 PX200을 구입했습니다. 전에는 (동네 1000원샵류의 가게에서 구입한) 짝퉁으로 강력의심되는 파*소* 이어폰을 썼는데요. 젠장 ~ 헤드폰을 바꾸니까 그 전 이어폰으로 들을때는 분명히 없던 악기 소리가 들리고 팝송의 가사를 알아들을 수 있게 되었네요. 전혀 뭔소린지 모르겠던 노래도 가사를 알아들을 수 있습니다. 으윽… 만세;;
[업데이트] 13:57
추신을 안 적을 수 없군요. 이런 느낌입니다. 전에는 가수가 한 30미터 앞에서 노래를 했다면.. 지금은 2미터 앞에서 노래를 하고 있는데 입을 벙긋거리는 것이 마치 고속촬영해서 다시 재생하는 것처럼 선명하게 보인달까.. 그런 느낌..
아무튼.. 마..만세;;

6 thoughts on “px200 헤드폰 구입

  1. 양치기소년

    PX200, 저도 지난 달에 사서 쓰고 있는데 무척 만족스럽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비쌌는데 많이 싸졌더라구요. 다만, 처음 산 날 포장뜯는 저를 보신 저희 팀 대리님 한 분이 쓰고 계신 Bang & Olufsen 헤드폰을 들어보라고 줘보시더라구요. 비교해서 들어보고 당시 무척 좌절했습니다만, 그래도 여전히 잘 쓰고 있습니다. 예전엔 헤드폰 같은 거 별로 신경 안 썼는데 역시 돈 들이는 만큼 좋은가 보더라구요, 흑흑

    Reply
  2. hof Post author

    양치기소년// 그러게요. 이거 넘었는지 안넘었는지는 모르겠는데 10만원 근처였다고 하더라구요. 이래서들 오디오에 돈들이나봐요. 저도 자타공인 막귀인데 이렇게 느낄 정도면.. 어휴..

    Reply
  3. 이어폰으로 다시 못돌아가게 되죠. 저도 예전에 귀마개겸으로 헤드폰 구매를 했었는데 음질의 차이가… 그 이후 헤드폰만을 이용한다는요. ^^

    Reply
  4. hof Post author

    묭// 다행이 윗쪽이 좀 넓게 퍼져 있어서 대두족한테도 이놈은 넉넉합니다. 흐흐흐. 약하게라도 귀를 누르고 있어서 잠깐씩 쉬었다 듣고 있습니다.

    Reply
  5. 양치기아저씨

    양치기소년님의 코멘트는 이해가 되지않는군요 px200이 다른 헤드폰에는 몰라도 b & o의 쓰레기 헤드폰인 form2에 밀린다니… form2는 b & o에서도 버림받은 놈이지요. 그리고 실제 판매가격은 form2경우는 99불 px200의 경우는 49불 가격도 별로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